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1. 이용안내
  2. 뷰어다운로드

한컴 오피스 뷰어 2014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14는 한/글, 한/셀, 한/쇼 전용 뷰어를 통합한 뷰어 프로그램이며,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뷰어 2014를 이용하면 오피스를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도 이전 버전의 한컴오피스 문서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문서까지도 불러와 볼 수 있습니다.

한컴 오피스 뷰어 2014

Excel Viewer

Excel Viewer를 사용하면 Excel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Excel 통합 문서를 열어서 보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또한 Excel Viewer의 데이터를 다른 프로그램에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를 편집하거나, 통합 문서를 저장하거나, 새 통합 문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Excel Viewer 97 및 이전의 모든 Excel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

Excel Viewer

PowerPoint Viewer

PowerPoint Viewer를 사용하면 PowerPoint 97 이상 버전에서 만든 프레젠테이션을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또한 암호로 보호된 Microsoft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열 수도 있습니다. PowerPoint Viewer에서는 프레젠테이션을 보거나 인쇄할 수 있지만 편집할 수는 없습니다.

PowerPoint Viewer

Word Viewer

Word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Word 문서를 보고, 인쇄하고, 복사할 수 있습니다.이 다운로드는 Word Viewer 2003 및 이전의 모든 Word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

Word Viewer

Adobe Reader

Adobe Reader 소프트웨어는 PDF 문서를 안정적으로 보고 인쇄하고 PDF 문서상에 메모를 작성하는 데 사용하는 무료 글로벌 표준 제품입니다.
PDF 파일 뷰어만이 양식과 멀티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PDF 콘텐츠를 열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Adobe Reader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