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주공간/시설

  1. 입주공간/시설
  2. 대구스케일업허브
  3. 대관안내

대관 신청은 온라인만 가능합니다.

대관 담당자 승인 후 대관이 확정되며, 예약된 일정에 회의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관시설 이용 공통기준 안내

  • 이용시간에는 설비 설치 및 준비시간도 포함한다.
  • 시설이용료에는 냉난방비 및 장비 이용료를 포함한다
    (다만, 개별기준에 별도로정한 시설은 제외한다.)
  • 개별기준에서 정하고 있는 각 기준시간(일) 미만의 이용인 경우에는 기준시간(일)을 이용한 것으로 본다.
  • 기준시간 초과 시 시간당 이용료로 계산하며,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적용한다.
  • 야간(18시 이후)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이용료는 해당 시설이용료의 30%를 가산한다.
  • 개별기준의 이용료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한다.

입주기업 대관료 안내

(단위 : 원, ㎡)

입주기업 대관료 안내 - 구분, 기준시간 이용료 (4시간), 1일 이용료(09:00~22:00), 시설명, 층수, 면적, 주간,야간 및 공휴일, 주간, 공휴일, 행사시설, 회의시설
구분 기준시간 이용료(4시간) 1일 이용료(09:00 ~ 22:00)
시설명 층수 면적 주간 야간 및 공휴일 주간 공휴일
행사시설 밋업존 1층 56.4 개방형 공간으로 자체 및 감면조건 행사만 운영
밋업존 (30명) 2층 131.0
코워킹스페이스 (40명) 2층 188.3
프로젝트실 (32명) 4층 92.4 45,000 58,500 135,000 175,500
대회의실 (80명) 5층 197.0 90,000 117,000 265,000 34,4500
회의시설 미팅룸1 (6명) 2층 12.6 입주기업 및 감면조건 회의만 운영
미팅룸2 (6명) 2층 13.0
미팅룸3 (6명) 2층 12.4
중회의실 (8명) 3층 48.8 12,500 16,250 35,000 45,500
소회의실1 (6명) 4층 19.9 7,500 9,750 17,500 22,750
소회의실2 (12명) 10층 31.0 10,000 13,000 25,000 32,500
소회의실3 (12명) 11층 31.0 10,000 13,000 25,000 32,500

※감면대상 및 감면율 참고

외부기관/업체 대관료 안내

(단위 : 원, ㎡)

외부기관/ 업체 대관료 안내 - 구분, 기준시간 이용료 (4시간), 1일 이용료(09:00~22:00), 시설명, 층수, 면적, 주간,야간 및 공휴일, 주간, 공휴일, 행사시설, 회의시설
구분 기준시간 이용료(4시간) 1일 이용료(09:00 ~ 22:00)
시설명 층수 면적 주간 야간 및 공휴일 주간 공휴일
행사시설 밋업존 1층 56.4 개방형 공간으로 자체 및 감면조건 행사만 운영
밋업존 (30명) 2층 131.0
코워킹스페이스 (40명) 2층 188.3
프로젝트실 (32명) 4층 92.4 90,000 117,000 270,000 351,000
대회의실 (80명) 5층 197.0 180,000 234,000 530,000 689,000
회의시설 미팅룸1 (6명) 2층 12.6 입주기업 및 감면조건 회의만 운영
미팅룸2 (6명) 2층 13.0
미팅룸3 (6명) 2층 12.4
중회의실 (8명) 3층 48.8 50,000 65,000 140,000 182,000
소회의실1 (6명) 4층 19.9 30,000 39,000 70,000 91,000
소회의실2 (12명) 10층 31.0 40,000 52,000 100,000 130,000
소회의실3 (12명) 11층 31.0 40,000 52,000 100,000 130,000

감면대상 및 감면율

감면대상 및 감면율 - 시설명,감면대상 및 감면율
시설명 감면대상 및 감면율
공통
  • 대구광역시 또는 수탁자가 주최하거나 주관하는 행사: 면제
  • 대구광역시 또는 수탁자가 후원하는 행사: 이용료의 50%
  • 그 밖에 시장 또는 수탁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다만, 수탁자는 사전에 시장의 승인을 받은 경우에 한함): 면제
대구스케일업허브
  • 대구스케일업허브 입주기업인 경우
    • 행사시설 : 이용료의 50%
    • 회의시설 : 이용료의 75%

주차장 운영

주차장 운영 - 구분, 1회 주차요금(최초 30분, 30분 초과시 10분마다), 1일 최대주차 요금
구분 1회 주차요금 1일 최대주차 요금 비고
최초 30분 30분 초과시 10분마다
지하주차장 1,000원 500원 10,000원회차안내 : 최초 입차 후 20분 이내

주차권 구매

행사시설 대관 - 대관시설, 이용시간, 대여품목, 최대수용인원, 비고
구분 구매가능 매수 개당 가격 비고
30인 미만 최대 10매 3,000원 이용일 당일까지 계좌이체 가능한 경우 발권 진행(대회의실 대관시에 한함)
30인 이상 최대 20매
주차권 구매 계좌 : (신한은행) 140-013-558205 / 예금주 : 대구스케일업허브(주차관리)

※ 이용안내 참조

이용안내

  • 입주기업 및 외부기관 행사·회의실 대관 및 이용 가능합니다.
    • 대관 시설 이용자가 입주기업 임직원이 아닐 시 행사·회의 관련 공문을 대관신청서와 함께 첨부하시길 바랍니다.
  • 행사·회의실 예약 시 이용일 기준 반드시 2일 전까지 신청 바랍니다.
    • 당일 예약 신청일 경우 이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준시간(4시간) 미만 사용일 경우에도 기준시간 사용으로 간주합니다.
    • 시간 변동시, 대관 담당자에게 협의 후 시간 변경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입주기업 및 감면조건에 한하여 미팅룸1/2/3/은 별도 비용없이 사용승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사용신청 후 승인 알림톡을 수신한 경우에 한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대여품목 이외의 품목은 대여 불가합니다.
    • 노트북, HDMI 케이블, 멀티탭 등 대관 시설 이용자가 구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운영기관의 대외적인 행사와 일정이 중복될 경우 대관 시설 이용이 조정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행사·대관계획서(2장 이내) 필수 등록, 미등록 시 대관시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행사·회의명/일시/장소/참석인원/주요 내용/주차권 발권 등 반드시 기재바랍니다.
  • 대관 관리자의 이용료 납부확인 및 사용승인 안내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료 미납부 및 행사·대관계획서 미제출로 인한 사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사전 사용시간을 초과한 경우, 전자 수납서비스 청구서를 통해 추가 납부를 요청드립니다.
    • 초과시간 이용료는 청구서 납부기한 내에 수납 진행바랍니다.
  • 주차권 구매는 대회의실 대관시에만 구매 가능하며, 참석인원에 따라 수량 제한됩니다.
    • 주차권은 2시간 할인권만 구매 가능하며, 이용일 당일까지 지정된 계좌로 입금된 경우에 한하여 현장발권이 가능합니다.
  • 대관신청 후 대관 담당자의 사용료 청구에 대하여 입금이 확인되면 사용승인이 진행됩니다.
    • (신한은행) 140-013-761140 예금주: 대구스케일업허브

장비 및 기자재 사용

  • 각종 부착물 부착 시 반드시 운영사무실에 요청/승인 후 이용 바랍니다.
    ※ 지정된 장소에만 부착 가능하며 접착물 부착 이후 시설 훼손 시 손해배상에 관련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비치된 기자재는 기존상태로 사용하되, 사전승인 시 변경사용 가능하며 원상태로 복구하여야 합니다.
  • 사용 시설, 비치/대여 기자재를 훼손/분실될 경우 손해배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관절차

  • 로그인
  • 대관신청
  • 담당자심의
  • 승인/불가 안내
  • 회의실 이용
  • 추가사용시간 확인 및 사용 완료

대관관련 문의처

  • 053-759-0920, 0917
  • ghime@ccei.kr
  • 053-759-0969

주차관련 문의처

  • 053-759-0919
  • gone509@ccei.kr
  • 053-759-0969

온라인대관신청대관신청서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