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안내
대관 신청은 온라인만 가능합니다.
대관 담당자 승인 후 대관이 확정되며, 예약된 일정에 회의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관시설 이용 공통기준 안내
- 이용시간에는 설비 설치 및 준비시간도 포함한다.
- 시설이용료에는 냉난방비 및 장비 이용료를 포함한다
(다만, 개별기준에 별도로정한 시설은 제외한다.) - 개별기준에서 정하고 있는 각 기준시간(일) 미만의 이용인 경우에는 기준시간(일)을 이용한 것으로 본다.
- 기준시간 초과 시 시간당 이용료로 계산하며, 1시간 미만은 1시간으로 적용한다.
- 야간(18시 이후)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이용료는 해당 시설이용료의 30%를 가산한다.
- 개별기준의 이용료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한다.
입주기업 대관료 안내
(단위 : 원, ㎡)
구분 | 기준시간 이용료(4시간) | 1일 이용료(09:00 ~ 22:00) | |||||
---|---|---|---|---|---|---|---|
시설명 | 층수 | 면적 | 주간 | 야간 및 공휴일 | 주간 | 공휴일 | |
행사시설 | 밋업존 | 1층 | 56.4 | 개방형 공간으로 자체 및 감면조건 행사만 운영 | |||
밋업존 (30명) | 2층 | 131.0 | |||||
코워킹스페이스 (40명) | 2층 | 188.3 | |||||
프로젝트실 (32명) | 4층 | 92.4 | 45,000 | 58,500 | 135,000 | 175,500 | |
대회의실 (80명) | 5층 | 197.0 | 90,000 | 117,000 | 265,000 | 34,4500 | |
회의시설 | 미팅룸1 (6명) | 2층 | 12.6 | 입주기업 및 감면조건 회의만 운영 | |||
미팅룸2 (6명) | 2층 | 13.0 | |||||
미팅룸3 (6명) | 2층 | 12.4 | |||||
중회의실 (8명) | 3층 | 48.8 | 12,500 | 16,250 | 35,000 | 45,500 | |
소회의실1 (6명) | 4층 | 19.9 | 7,500 | 9,750 | 17,500 | 22,750 | |
소회의실2 (12명) | 10층 | 31.0 | 10,000 | 13,000 | 25,000 | 32,500 | |
소회의실3 (12명) | 11층 | 31.0 | 10,000 | 13,000 | 25,000 | 32,500 |
※감면대상 및 감면율 참고
외부기관/업체 대관료 안내
(단위 : 원, ㎡)
구분 | 기준시간 이용료(4시간) | 1일 이용료(09:00 ~ 22: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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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명 | 층수 | 면적 | 주간 | 야간 및 공휴일 | 주간 | 공휴일 | |
행사시설 | 밋업존 | 1층 | 56.4 | 개방형 공간으로 자체 및 감면조건 행사만 운영 | |||
밋업존 (30명) | 2층 | 131.0 | |||||
코워킹스페이스 (40명) | 2층 | 188.3 | |||||
프로젝트실 (32명) | 4층 | 92.4 | 90,000 | 117,000 | 270,000 | 351,000 | |
대회의실 (80명) | 5층 | 197.0 | 180,000 | 234,000 | 530,000 | 689,000 | |
회의시설 | 미팅룸1 (6명) | 2층 | 12.6 | 입주기업 및 감면조건 회의만 운영 | |||
미팅룸2 (6명) | 2층 | 13.0 | |||||
미팅룸3 (6명) | 2층 | 12.4 | |||||
중회의실 (8명) | 3층 | 48.8 | 50,000 | 65,000 | 140,000 | 182,000 | |
소회의실1 (6명) | 4층 | 19.9 | 30,000 | 39,000 | 70,000 | 91,000 | |
소회의실2 (12명) | 10층 | 31.0 | 40,000 | 52,000 | 100,000 | 130,000 | |
소회의실3 (12명) | 11층 | 31.0 | 40,000 | 52,000 | 100,000 | 130,000 |
감면대상 및 감면율
시설명 | 감면대상 및 감면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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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
|
대구스케일업허브 |
|
주차장 운영
구분 | 1회 주차요금 | 1일 최대주차 요금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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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30분 | 30분 초과시 10분마다 | |||
지하주차장 | 1,000원 | 500원 | 10,000원 | 회차안내 : 최초 입차 후 20분 이내 |
주차권 구매
구분 | 구매가능 매수 | 개당 가격 | 비고 |
---|---|---|---|
30인 미만 | 최대 10매 | 3,000원 | 이용일 당일까지 계좌이체 가능한 경우 발권 진행(대회의실 대관시에 한함) |
30인 이상 | 최대 20매 | ||
주차권 구매 계좌 : (신한은행) 140-013-558205 / 예금주 : 대구스케일업허브(주차관리) |
※ 이용안내 참조
이용안내
- 입주기업 및 외부기관 행사·회의실 대관 및 이용 가능합니다.
- 대관 시설 이용자가 입주기업 임직원이 아닐 시 행사·회의 관련 공문을 대관신청서와 함께 첨부하시길 바랍니다.
- 행사·회의실 예약 시 이용일 기준 반드시 2일 전까지 신청 바랍니다.
- 당일 예약 신청일 경우 이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준시간(4시간) 미만 사용일 경우에도 기준시간 사용으로 간주합니다.
- 시간 변동시, 대관 담당자에게 협의 후 시간 변경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 입주기업 및 감면조건에 한하여 미팅룸1/2/3/은 별도 비용없이 사용승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사용신청 후 승인 알림톡을 수신한 경우에 한하여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대여품목 이외의 품목은 대여 불가합니다.
- 노트북, HDMI 케이블, 멀티탭 등 대관 시설 이용자가 구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운영기관의 대외적인 행사와 일정이 중복될 경우 대관 시설 이용이 조정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행사·대관계획서(2장 이내) 필수 등록, 미등록 시 대관시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행사·회의명/일시/장소/참석인원/주요 내용/주차권 발권 등 반드시 기재바랍니다.
- 대관 관리자의 이용료 납부확인 및 사용승인 안내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료 미납부 및 행사·대관계획서 미제출로 인한 사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사전 사용시간을 초과한 경우, 전자 수납서비스 청구서를 통해 추가 납부를 요청드립니다.
- 초과시간 이용료는 청구서 납부기한 내에 수납 진행바랍니다.
- 주차권 구매는 대회의실 대관시에만 구매 가능하며, 참석인원에 따라 수량 제한됩니다.
- 주차권은 2시간 할인권만 구매 가능하며, 이용일 당일까지 지정된 계좌로 입금된 경우에 한하여 현장발권이 가능합니다.
- 대관신청 후 대관 담당자의 사용료 청구에 대하여 입금이 확인되면 사용승인이 진행됩니다.
- (신한은행) 140-013-761140 예금주: 대구스케일업허브
장비 및 기자재 사용
- 각종 부착물 부착 시 반드시 운영사무실에 요청/승인 후 이용 바랍니다.
※ 지정된 장소에만 부착 가능하며 접착물 부착 이후 시설 훼손 시 손해배상에 관련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비치된 기자재는 기존상태로 사용하되, 사전승인 시 변경사용 가능하며 원상태로 복구하여야 합니다.
- 사용 시설, 비치/대여 기자재를 훼손/분실될 경우 손해배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관절차
- 로그인
- 대관신청
- 담당자심의
- 승인/불가 안내
- 회의실 이용
- 추가사용시간 확인 및 사용 완료
대관관련 문의처
- 053-759-0920, 0917
- ghime@ccei.kr
- 053-759-0969
주차관련 문의처
- 053-759-0919
- gone509@ccei.kr
- 053-759-0969